디지털노마드

디지털노마드_하루 1분 투자로 돈 벌기 _아하토큰_지식 Q&A 플랫폼 Plat_비트코인 채굴(부업) 코로나 영향 집에서 일하기

IGL(Ingyulife) 2021. 1. 9. 11:11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GL입니다.

 

여러분 네이버 지식인 아시죠!???

 

네이버 지식in을 대체할만!! 한 어마어마한 플랫폼이 나왔습니다.

 

코인으로 상장한지는 얼마 안됐어요!! -> 기회입니다 ㅎㅎ

 

 

로!!!!

 

아하 토큰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아 이걸 모르실 수도 있겠구나!! ㅎㅎ

아하토큰은 질문, 답변, 콘텐츠 공유 등 아하 서비스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우선 카테고리별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달고 그에 걸맞는 댓가를 토큰으로!! 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렇게 받은 아하토큰은!! 코인으로 바꿔서 현금으로 뽑을 수 있어요!! ㅎㅎ

 

제가 가입부터 현금으로 뽑는 방법까지 세부적으로 알려드릴게요!! ㅎㅎ

 

1. 아하토큰 사이트 들어가기!!

 

 

 

 

 

 

 

2. 가입하기!!

 

가입은 너무 간단해요!! 우리 카카오톡아이디로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됩니다.!! 좋은 세상 !! 갓잇!!

 

 

 

 

 

 

 

 

3. 손쉽게 코인 받기!!

 

카테고리별 질문을 하기 전에!!! 코인을 질문이나 답변 없이도!! 받을 수 있는 방법 먼저 소개할게요!!

 

- 로그인을 하면  우측 상단 사진을 클릭하세요!!

 

- 그리고 출석 스템프 누르세요!!ㅎㅎ

 

 

 

 

 

그리고 하단의 그림 처럼 출석체크하기 누르세요!!

 

 

!!!!토큰 관리 - 출석스템프란 항목이 있어요!!

 

 

 

 

 

 

매일 출석만해도 코인을 주고 있어요!!! 개이득!!!

 

그리고 친구 추천하면 

 

친구와 같이 코인을 받기도해요!!

 

그래서 가입하실 때 ㅎㅎ 함께 성공해야하니 ㅎㅎ

 

제 코드 입력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계정관리에서 친구초대 !!!

 

제 추천 코드입니다 ~~ ㅎㅎ

 

 

복사 부탁드려요 ㅎㅎ

 

3V4NTC

 

 

 

 

 

 

추천인 코드 저처럼 입력하시면 각 각 250AHT씩 줍니다 ㅎㅎ^^

 

저도 지인한테 추천 받아서 시작했어요 ㅎㅎ 

 

 

 

 

-------------------------------------------------------------------------------------------------------------------

 

4. 지식 질문 및 답변

 

좌측 상단 목록을 클릭하셔서!!

 

 

 

 

카테고리별로 질문이나 답변이 가능해요!!

 

그리고 활동을 왕성하게 하시면 !!

 

아까 들어갔던 계정 관리에서 보유자산 들어가시면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활동에 따라 획득한 토큰 내역이 나옵니다 ㅎㅎㅎ

 

개꾸울 ㅎㅎ

 

 

 

 

 

 

 

---------------------------------------------------------------------------------------------------------------------

 

 

 

자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죠??!!

 

 

세상은 넓고 돈 벌 수 있는 환경은 많아요!! ㅎㅎ

 

다들 트라이 시도 해보시죠 ㅎㅎ

 

자 이제 돈으로 뽑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화면에 배너 누르시면 알 수 있는데 ㅎㅎ

 

한번 소개해볼게요 ㅎㅎ

 

 

 

 

 

 

지갑이 필요해요 ㅎㅎㅎ

 

 공식 외부 지갑은 루니버스 드랍스 (https://drops.luniverse.io/drops) 입니다.

아하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보관 중인 아하 토큰을 루니버스 드랍스로 출금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내용을!!!!

1. 드랍스 주소
생성 및 복사

드랍스 계정생성

Luniverse DROP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로그인이라는 글씨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미 드랍스 계정이 있으신 분은 로그인을 해주시고,
가입한 적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간편 로그인 (Upbit, 카카오, 구글)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을 원치 않으시면 하단의 회원가입을 눌러주세요.

DROPS 지갑 주소 복사

 

 

 

 

로그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닉네임이 표시됩니다.
좌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 계정 정보에 접근합니다.

 

 

 

 

프로필 옆에 있는 지갑주소 버튼을 클릭 지갑주소를 확인 합니다.

 

 

 

 

주소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 복사
화면 하단에 지갑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는 문구가 표시

2. 아하에서 출금하기

 

보유자산 누르시고 출금하기!! 클릭

 

 

 

 

'로그인 > 계정설정 > 토큰관리' 의 '출금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ㅎㅎ

 

 

 

 

루니버스 드랍스에서 복사한 주소를 ‘출금 주소 입력’ 란에 ‘붙여넣기’ 하고 ‘다음’ 버튼을!!!

 

 

 

 

희망하는 ‘출금 수량을 입력’ 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 휴대폰으로 인증 번호 받기’ 버튼을 클릭 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


‘출금 요청’ 버튼을 누르면 출금요청이 완료

 

주의사항

아하 토큰은 루니버스 기반 토큰입니다. 

이더리움 등 타 플랫폼 기반 주소로 보내시는 경우,유효하지 않은 주소로 출금하는 경우에는

모든 자산이 유실되오니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아하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이용 ㅎㅎ

 

조금 복잡하긴 하죠?? ㅎㅎ

 

혹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친절히 답변 드릴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