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UB] 박승광해물손칼국수 경기도 김포 핵 맛집

by IGL(Ingyulife) 2021.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IGL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김포 맛집!!!! 차량 필수!! 인 맛집 하나 소개해볼까해요~ㅎㅎ

 

김포가 본점!!!

 

박승광 해물손칼국수!!!! 

 

회사 퇴사하고 

 

와.... 친구랑 다녀왔는데... 진국이더라고요!!

 

우선 사진 감상해보시죠 ㅎㅎ

 

 

1단계!!! 해물 먼저 시식!!!

 

 

 

해물을 푸짐하게 먼저!!! 먹고!!!

 

아래 영상도 준비했어요 ㅎㅎ

 

 

 

 

 

 

 

 

 

 

 

 

 

 

 

 

2단계!!! 칼구수 꿀꺽!! !!!

 

 

 

 

그런데 여기 가면 빼놓을 수 없는게 있더라고요!!

 

김치!!!

 

달고 짜고 오묘하게 맛있는 김치!!

 

 

 

와....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손님별로 이렇게 소분할 수 있게 주더라고요....

 

한 통 싹쓰리....ㅎㅎ

 

그리고 

 

가격대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주소는 여기요~~!! ㅎㅎ

 

http://naver.me/5aVFRx1Y

 

박승광해물손칼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0 · ★4.33 · 생방송오늘아침 3195회

m.place.naver.com

매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Hello! :)



It's IGL! Hahaha



Today's Gimpo restaurant! Vehicle Required!! I'm going to introduce a popular restaurant.Haha



Gimpo is the main store!



Seunghwang Park! Seafood hand-knife noodles!



I quit my job.



Wow... I went with my friend. It's a real country!



Let's take a look at the pictures first. Haha





Step 1! Taste the seafood first!









Lots of seafood first! Eat!!!
































Step 2! Slip the knife!










But there's something you can't leave out if you go here!



Kimchi!



Sweet, salty, and mysteriously delicious kimchi!









Wow... it's Corona situation these days, so they give us small portions of each guest...



A whole bunch of...Haha



And



The price range is as below!! Ha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