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퇴사자 일기

모더나 말고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후기[2일차]_후유증 부작용 공유

by IGL(Ingyulife)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GL입니다.

 

2021년 10월 1일(금) 화이자 1차 접종 후 턱관절 / 광대뼈 후유증 

->  그래도 2주까지 아프다 병원 갔다가 온 후 근육이완제 먹고 다행히 회복!!! 치과에서 인과관계 없음....;;; 어이가 없었네요....ㅠ

 

2021년 10월 29일(금) 화이지 2차 접종 완료하였습니다.

접종할지 안할지 걱정을 많이 하다가 결국 2차 접종 완료하였습니다. 당일에는 두통이 조금 있다가 4시간 자고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크게 아프진 않았어요! 아!! 1차 때 좌측 팔에 접종하고 아파서 2차 접종은 우측 팔!! ㅎㅎ

2차 접종하고 병원에서 30분 이상 내리 쉬었어요!! 걱정이 많이 돼서요 ㅎㅎ

 

현재 하루 지났습니다! 다행히 큰 이상은 없는데...! 무릎 쪽에 붉게 올라오네요!!

 

 

 

 

항체가 형성되고 있는 걸까요??!! 

 

3일차에 뵙겠습니다... 그래도 크게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2차 접종하고 간단히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서 꿀꺽!! ㅎㅎ

 

 

4주 정도는 지켜 봐야한다고 하던데......후..... 

 

제발 아프지 말자!!

 

여러분 함께 건강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