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집에서도 일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개설!! 온라인 판매!! 창업 시작하기!(재택) 코로나 영향 집에서 일하기

by IGL(Ingyulife)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GL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스마트스토어 개설하여 집에서도 일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에 대하여 이야기 공유드려요!!

 

우선 스마트스토어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 팔고 싶은 제품군 선정

  예)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제품 판매(이건 제 거~!! ㅎㅎ)

2. 제품군에 맞는 상호명 결정!

   예) 홈러브(이건 제 상호명...;; ㅎㅎ)

 

키프리스(특허 및 상표 등록)에서 제가 설정한 상호명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필요!! 없으면 진행!! 합니다! ㅎㅎ

 

 

 

 

 

 

 

3. 사업자등록증 신청!!

 

 

 

 

 

 

4. 통신판매업 신청!!

 

 

 

 

 

통신판매업 신청하고 수령하려면 구청이나 시청 등 방문해서 받아가야해요! ㅎㅎㅎ

 

문자로 올거니 걱정하지 마시고 진행하세요!! ㅎㅎ

 

 

그리고 처음에는 법인, 간이사업 등이 있는데 간이사업자로 등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1년에 한번씩 세금 내는 게 있는데 사업자등록하면

 

수익이 안나도 4~5만원 정도??? 내야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참고 부탁!!)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가입!! 하시면 됩니다!! ㅎㅎ

 

 

로고는 무료로 만들 수 있는 미리캔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추후 세부적인 사항들은 글 다시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IGL 이였습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친절 답변 가능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