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구매대행(글로벌 셀러) 도전기 1편

by IGL(Ingyulife) 2022. 4. 2.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GL 입니다.

 

오늘부터 구매대행 이야기 시작합니다.

 

우선 리뷰 모집에 참여하여 잘 팔리는 제품들을 나열하고 그에 맞춰 제품을 올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이게 구매로 전환될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확률상 높다고 판단되어 현재 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거이신 리스트업|생각의 기록(네이버 블로그) 통해 자료를 수령하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래 엑셀 파일을 이용하여 작업 중에 있으며, 일이 조금 생겨(몸살) 작업이 미비하여 1~4개 품목만 올렸습니다.

 

현재까진 매출로 이뤄지진 않지만 개인적인 판단으론 팔리는 제품을 파는 게 맞다고 판단하며, 리스트업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해당 파일을 이용하여 작업 진행하는 중~(현재 진행 중입니다.)

 

 

 

파일은 리뷰수 많은 것, 최근 판매 수가 많은 것 등으로 필터를 걸어놔서 볼 수 있습니다.

 

 

아 제 소개가 늦었군요!! 전 1~3개월 가량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셀러입니다.

 

해외직구(글로벌 셀러)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실제 상품수는 많지 않고 판매 매출도 월 39만원 정도 밖에 안되는 셀러입니다.

 

 

 

 

사실! 중도 포기한 사람 중에 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여지껏 하고 싶었던 열정이 아까워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중도 포기한 이유는 상표권 침해로 경찰에 신고한다는 내용의 전화가 있었습니다. 전혀 몰랐었고

 

가슴이 너무 아팠던 기억이 있네요! 상표권 침해를 하고 싶어서 한게 아니라 몰라서 침해 신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뭐든 알고 하면 좋지만!! 실전으로 그 상황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여기서 실행력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 내용을 알고 했더라도 아마 침해 신고는 받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혹시 막연한 두려움만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실천,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어느 정도 매출을 일으키기 위해선 본인의 열정과 시간 투자가 전제조건이 되어야 합니다.

 

시험 준비할 때 성과가 바로 나오지 않는 것처럼 스마트스토어나 오픈 마켓에서 판매도

 

계단식으로 올라간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초보 셀러이지만 혹시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그리고 셀러 활동은 일본 오픈마켓인 큐텐도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큰 성과를 보진 못했고 판매 매출을

 

일으켰던 경험은 가지고 있으니 저도 도움을 받은 만큼 베풀자가 제 사명이기에

 

온라인 판매가 혹시나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도움이 되는 선 안에서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IGL이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